혹시 감나무 밑에서 감떨어지는거 기다리냐는 말 들어보신적 있나요? 어떤 것을 얻기 위해 노력은 안하고 기다리기만 하는 때 종종 하는 이야기 입니다. 꿈에서 감이 나오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감나오는 꿈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먹는꿈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해몽을 가볍게 읽어보세요.

#1. 감나무 아래에서 감떨어지는걸 기다리는꿈

어떤 일을 힘들이지 않고 하려고 하지만 되는일이 없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접 행동하지 않고 관망만 한다면 되는일이 없다는 의미이니 하고자 하는 바가 있다면 행동하세요.

#2. 감 먹는꿈

건강을 되돌아봐야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 있으니 건강 관리를 잘 해야겠네요.


#3. 감을 옮기는 꿈

책과 관련된 일을 한다면 책이 잘팔리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혹은 책과 관련된 물건을 많이 팔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4. 곶감을 받는꿈

주변에서 칭찬받을 일이 생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선물을 받을수도 있고 하는일이 잘되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5. 감이 여러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이나 사업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잘 될수 있다고 하니 계속적으로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하네요.

#6. 연시를 주어먹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사소한 말실수로 큰싸움으로 번질수 있으니 항상 언행에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몇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감나오는꿈에 대한 다양한 꿈 해몽이 많이 있는대요.  요즘은 무료로 꿈해몽 확인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위에 없는 꿈이라면 무료해몽싸이트에서 참고해보세요.

무료해몽 싸이트에서 쉽게 꿈해몽을 확인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감먹는꿈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단순 참고만 하시고, 꼭 꿈 해몽이 100%맞는 경우는 없으니 적닥히 참고만 하시고, 혹시라도 흉몽이라 할지라도 조심해서 미연에 방지하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