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에서 귀는 상당히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사람은 시각과 청각이 엄청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꿈에 귀가 나오는 경우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귀나오는 꿈 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해몽을 가볍게 읽어보세요.

#1. 귀를 본꿈

무슨 일을 하려고 하는데 누구에게 부탁을해서 허락을 받는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혹은 어려운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처리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니 주위를 잘 살펴보면 좋을것 같네요.

#2. 귀에서 피가 나오는꿈

귀에서 피가 나온다면 집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또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있을거라고 하네요.


#3. 귀가 아픈 꿈

꿈에서 귀가 아펐다면 주변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듣게 됨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평소 행동을 신중하게 하면 좋겠습니다.

#4. 귀를 부상당하는 꿈

믿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 사업을 하고 있다면 가장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면 좋겠습니다. 


#5. 귀에 긴 털이 나는 꿈

귀에 긴 털이 난다면 건강하게 무병장수할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6. 상대방이 귀머거리인 꿈

어떤 소식이나 소문을 듣게 되지만 그 소식, 소문의 진상을 파악하가 어렵고 난항을 겪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선, 대표적인 몇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귀꿈에 대한 다양한 꿈 해몽이 많이 있는대요.  요즘은 무료로 꿈해몽 확인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위에 없는 꿈이라면 무료해몽싸이트에서 참고해보세요.

무료해몽 싸이트에서 쉽게 꿈해몽을 확인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귀나오는꿈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단순 참고만 하시고, 꼭 꿈 해몽이 100%맞는 경우는 없으니 적닥히 참고만 하시고, 혹시라도 흉몽이라 할지라도 조심해서 미연에 방지하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