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현실에서 우물을 보는 경우가 잘 없는것 같아요. 특별히 민속촌같은 곳에 가야만 우물을 볼수 있는것 같은데요. 하지만 꿈에서는 생각보다 우물이 자주 나오는것 같습니다.
아 롤할때는 자주 봤었네요. ㅎㅎ
이번에는 꿈에서 우물이 나오는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우물나오는 꿈이 궁금하다면 아래 해몽을 가볍게 읽어보세요.

#1. 우물에서 물을 기르는꿈

우물에서 물을 길으면 다른 사람의 좋은 부하직원이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성일 경우에는 다른사람에게 칭찬 받을 일이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2. 우물을 발견하는 꿈

부탁한 일이 잘 되거나 좋은 직장에 취업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주변 인간관계가 좋았다면 큰 무리없이 잘 성사될거라고 합니다.


#3. 우물이 마르는꿈

집안 재정상태가 안좋아지고 자금이 고갈되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에 빠지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평소에 잘 대비해야 될것 같아요.

#4. 집에 우물이 생긴 꿈

혼담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니면 회사에 취직할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되겠습니다. 


#5. 우물 물이 넘치는 꿈

재물이 많이 생겨서 자금적으로 풍족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늘어난 자금으로 지출도 많이 늘어날수 있다고 하네요.

#6. 우물을 찾아 헤매는 꿈

사업이 뜻대로 잘 풀림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7. 우물 속에 산이 보이는 꿈

뜻밖에 배우자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지금 하는 일에 사업에 연관된 밑거름이 생길수 있다고 하니 하는 일에서 시야를 넓힌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다고 하네요.


우선, 대표적인 몇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우물꿈에 대한 다양한 꿈 해몽이 많이 있는대요.  요즘은 무료로 꿈해몽 확인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위에 없는 꿈이라면 무료해몽싸이트에서 참고해보세요.

무료해몽 싸이트에서 쉽게 꿈해몽을 확인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우물나오는꿈에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단순 참고만 하시고, 꼭 꿈 해몽이 100%맞는 경우는 없으니 적닥히 참고만 하시고, 혹시라도 흉몽이라 할지라도 조심해서 미연에 방지하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