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꿈에서 우연히 옛날 친구를 만난다던지 예전 직장상사를 만나서 인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 직장 상사를 꿈에서 우연히 만난적이 있었는데요.

꿈에서 만났지만 상당히 반갑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렇게 아는사람 혹은 모르는사람, 유명인사들을 만나서 인사하는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상사에게 인사하는꿈
실제로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이나 소속되어 있는 단체의 체계가 제대로 잡히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다면 회사가 커질수 있는 의미도 있겠습니다.

#2. 아는 사람을 만나 인사하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줄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실수 있을것 같네요.

#3. 모르는 사람에게 인사하는 꿈
인사한 상대와 얼굴이나 분위기가 비슷한 사람을 만날수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만나게 되는 인물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알수 없다고 하네요.


#4. 어딘가를 바라보며 큰절 하는 꿈
현재 살고있는 환경에 큰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좋은 변화인지 나쁜 변화인지는 당시 상황에 따라 틀릴수 있다고 합니다.

#5. 대통령에게 인사하는 꿈
권력층에게 도움을 청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지인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6. 집안 어른에게 인사하는 꿈
상이나 뜻밖의 선물을 받는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좋은 일이 생길 꿈이네요.


#7. 신랑,신부 맞절하는 꿈
하는일마다 어려움이 생기고 꼬이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혼자의 경우에는 이성을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 

#8. 인사하며 미소짓는 꿈
무슨 일로 인해 서로가 불쾌한 감정을 갖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을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사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참고만 할 뿐 현실에 똑같이 적용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안좋은 꿈을 꾸었을때는 좀 더 조심하면 좋을듯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