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이런 말 한번쯤은 해보셨거나 들어보셨을거에요.
"너 그거 개꿈이야. ㅋㅋㅋ"
"아 나 오늘 개꿈 꿨어 ㅋ"

대부분 사람들이 인지하는 개꿈은 허무맹랑한 꿈을 이야기 하고있는데요. 진짜 개꿈은 허무맹랑하고 안좋은 해몽만 있는지 개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개꿈 꾸셨거나 친구들 개꿈이 어떤 뜻을 내포하고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해몽을 잘 읽어보세요.

#1. 개를 본 꿈
친구나 친지와 인간관계가 나빠질 징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나쁜 인간관계를 맺게된 이유가 본인에게도 원인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

#2. 개가 짖는 모습을 본 꿈
집안에 불화가 생기거나 환자는 병이 지속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가 꿈에 나오면 정말 싫을거 같네요.


#3.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꿈(개싸움)
사람을 헐뜻고 비난하다 오히려 화를 입는 꿈이라고 합니다. 행동을 조심해야될 필요성이 있을거 같네요.

#4. 개에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
주어진 일이 성사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물린 곳에서 피가 난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화를 입을 징조도 있다고 하네요.

#5. 개가 손을 물고 안놓는 꿈
본인의 작품이나 능력을 평가받을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나 과제가 있다면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6. 개를 따라다니는 꿈
부탁받은 일을 해결못해서 결국 남이 대신 해결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집 나갔던 개가 다시 돌아오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좋은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개가 돌아와서 기뻤다면 아주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8. 개가 본인에게 걸어오는 꿈
좋은 친구 혹은 지인으로 인해서 곤경에 처했을떄 도움을 받을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선, 대표적인 몇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개에 대한 다양한 꿈에 대한 해몽이 많이 있는대요.  요즘은 무료로 꿈해몽 확인이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위에 없는 꿈이라면 무료해몽싸이트에서 참고해보세요.

무료해몽 싸이트에서 쉽게 꿈해몽을 확인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몽은 단순 참고만 하시고, 꼭 꿈 해몽이 100%맞는 경우는 없으니 적닥히 참고만 하시고, 혹시라도 흉몽이라 할지라도 조심해서 미연에 방지하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스트레스도 안받고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