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관련된 내용에 대한 꿈을 꾼다면?


오늘은 가방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하였습니다. 꿈에서 가방의 의미는 걱정이나 근심거리, 재물,성공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어떤일이 일어났느냐에 따라 좋기도, 나쁘기도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몇가지 가방꿈 해몽들 중 자신의 꿈과 가장 잘 맞는 내용을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가방싸는꿈/짐싸는꿈
그동안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오랫동안 처리되지 않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됨을 의미합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가방을 잃어버리거나 두둑맞는 꿈은 현재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난관에 부딪혀 고생하게 될수 있으며, 의자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잃어버린 가방을 다시 찾는 꿈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수험생의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방을 어딘가에 두고 나오는 꿈
걱정과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가방싸는 것을 구경하는 꿈
짐을 싸는 그 사람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식이 짐을 싸는 꿈
부모라면 자식이 유학 또는 출장의 기회를 가진다는 의미의 꿈이고, 독립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방이 텅 비어있는 꿈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이 찢어지는 꿈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매사에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며, 추진하고자 하는 일에 신중함을 더해야 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가방에 서류가 가득 들어있는 꿈
멀지 않은 미래에 소송과 같은 좋지 않을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폐가 가득 들어있는 가방을 발견한 꿈
주변사람들의 도움과 상황에 잘 맞아떨어져 자신의 부/명예가 높아직 것임을 암시합니다.


가방을 정리하는 꿈
인간관계 또는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정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무거운 책가방을 드는 꿈
앞으로 힘든 일이 많이 찾아오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열려있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 꿈
감추고 싶었던 비밀이나 약점 등이 다른사람에게 알려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가방을 사는 꿈
새로운 직장에 취직하게 되거나, 임신 등의 좋을 일로 새로운 것을 사게되는 꿈입니다.

아주 많은 가방을 구경하는 꿈
고민거리들이 해결되어 근심이 사라지고, 사업운,애정운, 취직운 등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명품가방을 선물받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 올 수 있고, 명예가 높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해몽을 보면 같은 가방이라도 길몽, 흉몽에 같이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내가 꾼 꿈이 흉몽이라 하더라도 조금 더 조심하자고 생각하고 툴어버리시면 좋을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