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10.5를 구입하고 나서 다양한 어플들과 주변기기들에 특히 관심이 많이 가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아이패드용으로 최적화된 백팩이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올해 초 Samsonite red 백팩을 이미 질렀기 때문에 또 백팩을 구입하는것이 꺼려졌지만, 기능을 보고 나서는 후덜덜 저도 모르게 결제를 할 뻔 했습니다. 다행히 이성의 끈을 놓지 않았네요.


소개해드릴 가방은 롤로리에서 판매하는 백팩입니다. 어떤 기능들이 아이패드프로 유저인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간략하게 설명해드려보겠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이거 참...취향 저격이기때문에 다른분들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의 취향이거든요.
지금 사용하는 샘소나이트 가방의 디자인과 상당히 유사한...


두번째는 가방의 기능인데요. 가방안에 이렇게 놀라운 테크놀러지가 숨어있을줄은 몰랐습니다. 특히 아이패드를 가방으로 고정시켜서 사용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엄청 유용할 것 같네요. 지하철 같은곳에서 쓰기 참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3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책가방을 앞으로 매야한다는 정도일듯 합니다. 그정도는 감수해애죠.


사실 이 기능 하나로 구매하고 싶은 충동을 간신히 참고 있는 중입니다. 어쩌면 조만간 구입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이패드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저의 구매욕구를 어느정도 이해해 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이정도면 데일리 백팩으로 충분히 사용할만하지 않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