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애플제품에 관심이 있었다면 아마 아이패드 프로가 정말 워너비 아이템일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저 역시 평소 아이폰을 즐겨 사용해오다가 이번에 갤럭시 S8+로 기기변경을 하면서 안드로이드폰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계열의 폰으로 넘어온 이유는 그 동안 아이폰4부터 4S, 5, 6+ 까지 줄곳 아이폰만 사용하다보니 약간 지겨워지기도 했고, 일부 게임들은 아이폰을 지원안하는 경우가 있어서 안드로이드로 넘어오게 되었는데요.


막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애플 제품이 그립더라고요. 그래서 평소 관심이 있던 아아패드 프로를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패드 구매 방법은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서 LTE제품을 구매하던지, 아니면 프리스비 등등의 애플제품 판매처에서 Wifi제품을 구매하거나 인데요. 예전에는 통신사 제품은 해당 통신사만 사용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어느 통신사에서 구매를 하던 통신사 변경이 자유롭기 때문에 큰 차이를 느낄 수는 없습니다.

이번에 제가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한 방법은 사실상 무료에 가깝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구매를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회사 복지 해택을 확인한다.


제가 다니는 회사의 경우 회사 복지 차원에서 월 일정금액 이상을 자기개발비용으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주로 학원등을 다니는 금액중 일부분을 지원해주는데요. 일반적으로 80%이상의 출석율과 수강증을 제출하면 되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지는 않습니다.

#2. 온라인 어학강의 중 기기패키지가 있는 곳을 찾는다.


티비에 자주 나오는 스피킹맥스같은 어학강의하는 곳 중에서 아이패드 프로모션이 있는 곳을 찾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중국어에 관심이 많아서 중국어 강좌를 구매하였습니다. 영어 혹은 그 외에 중국어나 일본어 등등 찾아보면 있을것 같습니다. 
단, 출석증과 수강증을 제공해주는 곳을 잘 찾아야 합니다. 당연히 회사에 제출용도로 활용해야 하기 때문이죠.


#3. 구매 해서 잘 이용하기


구매를 하면 당연히 기기와 어학강의를 잘 보셔야겠죠?


이상으로 약간 편법을 사용한 아이패드프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이런 부분을 악용할 우려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회사 업무에 외국어가 꼭 필요한 직무에 있다면 회사입장에서도 손해보는 일은 아닐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물론 어학 공부를 열심히 한다는 조건으로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