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에 PC게임과 모바일게임에 대작이 연이어 출시된다고 하네요.
저도 게임을 상당히 즐기는 아재로써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넥슨에서 출시한 다크어벤저3를 소프트하게 즐기고 있는데요. 사실 액스(AxE)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출시 전까지 간단하게 즐기고 있는것이죠. 액스는 9월14일 정식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12일부터 사전오픈베타를 시작하니까 실질적으로는 12일부터는 게임을 즐길수 있을듯 하구요.


최근에는 엑스에서 사전예약 이벤트, 진영선택 이벤트등을 하면서 유져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는듯 합니다.
사전예약은 9월11일까지라고 하니 안하셨으면 일단 이벤트 참여먼저 하시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사전예약 혜택은 시작할때 큰 도움이 되니까요. ㅎ

그럼 CBT 결과로 어떤 케릭터가 효율이 좋고, 인기가 많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다르칸의 아처가 좋아서 선택을 할 예정입니다. 


액스는 기본적으로 2개의 진영을 선택해서 케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진영당 3개의 케릭터가 존재하고, 진영마다 케릭터 특징이 틀리기 때문에 선호하는 직업에 따라 진영을 선택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듯 합니다.
법사계열을 좋아하신다면 신성제국 다르칸에만 메이지가 있으니까 다르칸진영을 선택하셔야겠죠?


아니면 저 처럼 진영을 먼저 살펴보고 그 후에 직업을 고를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 예전에 WOW를 할때 호드를 했었는데 액스에서는 연합국 갈라노스 진영이 호드와 비슷한 느낌이어서 갈라노스로 선택해서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CBT때 인기케릭터를 보면 블레이드와 아처가 조금 우위에 있었습니다. 비주얼적으로 뛰어나고 케릭 자체도 상당히 강해서 블레이드가 인기라면, 아처는 힐러의 느낌이 있어서 솔플에 좋기때문에 인기가 좋았던거 같습니다.


 CBT때의 진영에 따른 인원비율은 다르칸이 조금 우위였고, 그로인해서 진영간 싸움도 다르칸이 조금은 우위에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듯 하네요.


지금까지 액스의 케릭터 선택 팁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픈베타가 14일로 기대작이 또 나오는만큼 바로 설치를 해볼듯 하네요. 만약 게임을 즐기신다면 케릭터 선택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디스코드(Discord)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블루스택VS미뮤VS녹스VS모모 비교


+ Recent posts